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혼·홈술도 외롭지 않게 하는 인싸 아이템 3종(마지노게임/호두게임/챔피언게임)
    카테고리 없음 2023. 2. 20. 11:27

    술은 기분 좋게 마셔야지♥

    색상 바

    ⓿❶⓿20대 초반의❷❶❾❼ 술자리를❶❸❶❶ 회상해 보면, 술 게임은 빠질 수 없었다. 술자리 인싸가 되겠다며 술 게임 아이템과 함께했던 나의 대학 시절이 가끔 생각난다. 시간이 지날수록 체력과 열정이 부족한 탓인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서인지 점차 혼술과 홈술이 편해졌다. 혼술을 할 때도 물론 좋고, 친구들과 모여 홈파티에도 제격인 술자리 인싸템 3종을 당당하게 테이블에 올려 보자.


    혼술 친구가 되어 줄
     소주 디스펜서


    술을 따르다 보면 가끔 ‘네가 더 적고, 내가 더 많아!’라며 억울함을 호소할 때가 있다. 기분 좋은 술자리에서 이 아이템으로 화합을 다져보자. 물론 타 브랜드 제품도 좋지만, 술자리를 더 ‘술’답게 만들기 위해 선택한 진로이즈백의 두꺼비가 술을 따라주는 디스펜서. 소주잔을 진로 병 앞에 가져다 대면 일정한 양의 소주가 나온다. 혼술 할 때는 외롭지 않게 두꺼비가 친구가 되어줄 것이다. 웃긴 썰을 하나 풀자면,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샤이니 멤버 키가 입에 가져다 댔는데도 소주가 나왔음!



     맥주 거품기


    맥주의 생명은 거품 아닌가! 캔맥주 하나 따서 시원하게 먹어도 좋지만, 생맥주가 그리워지는 순간 필요한 이 아이템. 맥주잔에 맥주를 따를 때, 거품이 너무 없거나 많아서 이도 저도 아닌 상황, 많이 겪어봤을 것이다. 그런 사람을 위한 이 제품은 캔, 병, 피처까지 모든 맥주 호환이 가능하다. 기계를 끼워 스위치 하나만 누른다면, 갈증을 날릴 수 있는 시원한 생맥주를 만들 수 있다. 맥주의 시원함 뒤에 오는 크림처럼 부드러운 거품의 조합. 이제 집에서 누려보자.


    황금비율 폭탄주 가능한
     폭탄주 제조기


    가끔 드라마나 영화를 보면, 갑자기 폭탄주를 만들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맥주잔을 일렬로 세운 후에 맥주잔 사이사이에 소주잔을 하나씩 올려둔 후, 톡 쳐서 순서대로 맥주잔 안으로 떨어트리는 그 장면 말이다. 술집에서 하기엔 민폐 같고, 집에서 하자니, 엄마의 등짝 스매싱이 두려운 사람들이 준비하면 좋은 제품이다. 아쉬움을 달랠 수 있는 이 아이템은 소맥뿐만 아니라 맛있는 술 레시피라면 무엇이든 가능하다. 4개의 잔 위에 제조기를 올려 그 위에 술을 부어주면 공평하게 잔으로 흘러 들어가면서 맛있는 술을 만들 수 있다.

    #마지노게임

    #호두게임

    #챔피언게임

    댓글

Designed by Tistory.